Close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

 
강북 최고의 중심 업무 지역인 광화문의 프라임급 랜드마크 빌딩에 위치한 HJBC 광화문점은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춘 럭셔리 비즈니스센터 입니다.

광화문 광장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사무실과 최첨단 시설을 갖춘 회의실,
고급스럽고 편리한 각종 편의 시설이 있는 라운지,
VIP만을 위한 최고급 업무공간 HJ Suite 등을 갖춘 HJ 비즈니스센터 광화문점은
다국적 기업에서부터 중소 기업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최고급 퀄리티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비즈니스센터 브랜드인 HJ 비즈니스센터는
여러 다국적 비즈니스센터 브랜드와는 달리 국내 실정에 맞는 가장 최적화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의 성공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

문의하기

편리한 접근성

5호선 광화문역 6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사무용 가구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오피스와 공간감을 극대화한 맞춤형 사무용 가구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라운지 (조식스낵)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이 비치된 고품격 라운지에서는 매일 아침 토스트, 요구르트, 계절과일 등 다양한 종류의 스낵이 제공됩니다.

최첨단 IT 시설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망과 최신형 디지털 복합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부담없는 계약기간

한 달부터 1년까지 계약기간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관리 비용이 없는 저렴한 가격

전기세, 냉·난방비, 관리비 등 일체의 추가관리 비용이 없습니다.

릴렉스룸

입주사분들의 업무 효율과 건강을 위해 편안한 조명의 아늑한 공간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출입 및 보안

입주사는 365일 사무실 이용이 가능하며, CCTV 및 보안 경비업체에 의한 24시간 보안 시스템이 작동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HJ 비즈니스센터와 함께 하세요.투어 신청하기

프리미엄 비즈니스 서비스

 

당신을 위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서비스!


사무공간
HJ 비즈니스센터에는 1인실부터 9인실까지 고객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규모의 사무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소규모 창업, 벤처, TFT, 국내 진출을 위한 해외 법인 연락 사무소 등
탄력적인 오피스 운영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시설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사무용 가구
  • 사계절 쾌적한 환경을 위한 냉·난방 시스템 구축
  • 공간감을 극대화하기 위한 맞춤형 사무용가구 사용
  • 초고속 인터넷 망과 공인 IP 제공
회의실
HJ 비즈니스센터 회의실에는 최고급 탁자와 편안한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 회의 참석자들은
안락한 분위기에서 회의에 집중하실 수 있으며, 원할한 회의 진행을 위하여 숙련된
전문 비서를 통한 차 응대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6인 회의실, 12인 회의실의 다양한 규모의 공간
  • 장시간 회의의 피로를 덜어주는 인체공학적 의자 배치
  • 부대장비 및 다과, 생수 제공 (전문 비서 응대)
  • 최고급 글래스 패널 화이트보드, 빔프로젝터, 무선인터넷, 멀티비전 구비
  • 최첨단 화상회의 서비스 제공 (별도 요청시)
비상주 오피스
모바일 시대에 걸맞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재택 근무자 및 비상주 고객들께 제공합니다.
우편물을 고정적으로 수취하거나 전화응대가 필요한 고객사들께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 사업자 등록 주소지 제공
  • 우편물 수령/등기, 택배 문자 서비스 (우편물 발송)
  • 대표 전화번호 제공 서비스
  • 전화 비서 서비스
  • 자동 대표전화 안내음 서비스
  • 비즈니스센터 라운지, 회의실, 공동 사무공간 이용
전문 비서 서비스
HJ 비즈니스센터의 숙련된 전문 비서는 고객사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비서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고객사들은 고정적인 인건비 부담없이 다양한 행정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방문객들의 응대 및 안내를 해드립니다.
  • 전화 수신 후 입주 고객의 회사명으로 응대해드리며, 부재시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서는 응대 후 신속하게 메세지를 전달해 드립니다.
  • 고객사들께 발송되는 우편물을 분류하여 고객사들의 우편함에 넣어 드리며, 퀵서비스, 택배, DHL/FEDEX의 방법으로 고객사들의 우편물을 발송해 드립니다.
  • 팩스 송/수신, 복사, 인쇄, 라벨링, 바인딩, 스캐닝 등의 작업을 지원 또는 대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