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F.A.Q)

 
사무실 최소 이용기간과 장기임대에 대한 할인이 있나요?
HJ 비즈니스센터의 최소 임대기간은 1개월이며 6개월 이상 임대 고객에 대하여 임대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입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입주 고객들께서는 2개월 임대료에 해당하는 예치금과 1개월치의 선납 임대료 만으로 프리미엄 HJ 비즈니스센터에 바로 입주하실수 있습니다.
사무실 크기는 어느정도인가요?
면적별 , 타입별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고객의 업무 내용과 근무인원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전화번호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입주자들 께서는 두가지 전화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외부에서 쓰시던 번호를 계속해서 연결해서 쓰실 수도 있으며 당사가 제공하는 당사 소유의 번호를 쓰셔도 됩니다.
전문비서 서비스나 다른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HJ 비즈니스센터에 상주하는 최고 수준의 숙련된 전문비서들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효율을 극대화 시켜드립니다.
사무실 보안 유지는 어떻게 하나요?
HJ 비즈니스센터는 철저한 보안으로 입주 고객사들의 자산을 보호하며,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요소들을 사전에 차단합니다.
주 출입구 에서는 등록된 사용자만이 출입이 가능하도록 통제가 되며, 주 출입구와 복도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 외부인의 출입을 감시합니다.
또 각각의 사무실에는 디지털 도어락이 설치되어 있으므로 크게 3중의 보안유지가 됩니다.
야간이나 휴일시 사무실 이용이 가능한가요?
HJ 비즈니스센터의 입주사들은 1년 365일 사무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음식물 반입은 가능한가요?
HJ 비즈니스센터에서는 고객사들의 쾌적한 업무환경의 유지를 위하여 원칙적으로 음식물의 반입 및 취사가 제한됩니다.
다만, 타고객들에게 불쾌감을 주지않는 샌드위치류의 음식물들은 공용공간 이외의 각자의 사무실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어떤 비지니스이든 예산이 얼마이든 HJBC는 꼭 맞는 업무공간을 찾아드립니다.투어 신청하기